eVet 동물약품판매자

화면
확대
축소
  • 서비스 안내
  • 조회 서비스
  • 고객 센터
  • 다운로드

수의사 처방제도는 대한민국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우리의 약속입니다.

인증서 재발급/갱신

HOME공동인증서 안내인증서 재발급/갱신

인증서가 손상되었거나 분실한 경우, 인증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, 또는 인증서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에 인증서를 다시 발급 받는 것을 말합니다.

인증서의 재발급은 해당 은행 및 공동인증기관의 재발급/갱신 절차에 따라 받으셔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은행 및 공동인증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공동인증서 재발급/갱신 안내

  • 01

    [공통] 공동인증기관에서 재발급/갱신

    공동인증기관 홈페이지에서 방문하여, 신청 후 범용 공동인증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※ 재발급/갱신 관련 문의는 해당 공동인증기관으로 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• 금융 결재원
    • 한국 정보인증
    • 코스콤
    • 한국 전자인증
  • 02

    [공통] 인터넷뱅킹을 통한 발급(금융결제원)

    주거래 은행의 지점을 방문하여 아래의 방법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
    ※ 재발급/갱신 관련 문의는 해당 은행으로 하시기 바랍니다.
    1. 은행 홈페이지 접속
    2. 인터넷뱅킹 신청
    3. 공동인증서 발급